폭염으로 인해 빨래량이 늘었습니다. 아이들은 방학을 해서 매일 같이 물놀이를 하고 와서는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나는 퇴근 후 샤워하고 옷을 갈아 입고, 땀에 젖은 빨래와 샤워 후 수건까지 빨래량이 늘어서 하루에 한 번 아니 그 이상 세탁기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섬유유연제 봉지 묶음을 구입한 것 같은데, 아내가 섬유유연제를 다 사용했다고 다시 구입을 해 달라고 합니다. 역시나 에누리나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서 많이 판매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통상적으로 많이 판매되는 제품 즉, 인기 있는 상품의 경우 대체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죠. 대부분 가격이 싸거나, 량이 많으면서 제품의 질도 나쁘지 않은 상품이죠.
인터넷 최저가 사이트를 통해 '섬유유연제'로 상품을 검색하다 보니 '대용량'이라는 키워드가 함께 검색이 됩니다. 여름이라 사용이 늘어서 대용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용량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상품을 검색하니 20L짜리 말통으로 판매하는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번에도 서포터즈 활동으로 받은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합니다. 참고로 문화상품권으로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입하고 결재하는 방법은 이전에 올린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대용량으로 판매합니다. 우선 아내에게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선택하게 합니다. 그리고 대용량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물어봅니다. 아내는 좋은데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을 합니다. 아무래도 빨래는 아내가 주로 하는데 무거운 말통을 작은 통에 옮겨서 사용하려면 불편함이 있겠지요.
이런 걱정은 이 상품을 구입하는 사람의 대부분이 하는 걱정이 아닐까요? 때문에 판매자는 이미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상품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펌프입니다.
위 사진의 상품이 말통에 들어 있는 섬유유연제를 필요한 양만큼 쉽게 들어서 사용할 수 있는 펌프입니다. 상품은 대용량 섬유유연제와 별개로 판매되는 상품이며, 판매자의 등록된 상품을 조회하면 펌프를 섬유유연제와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입한 상품의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를 통해 다른 제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93564963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335906151
펌프는 위 그림에서와 같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말통의 뚜껑을 제거하고 펌프를 장착하면 됩니다.
이제 세탁기 앞에 섬유유연제를 두고 계량컵을 이용해서 세탁할 때마다 필요한 양만큼 덜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섬유유연제 구입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상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아내가 좋아합니다. 아내에게도 모닝이 있습니다. 움직임에 불편함은 없지만 수박과 세제 등의 상품은 무게가 나갑니다. 때문에 주차장에 주차를 시키고 아파트까지 상품을 들고 오려면 힘이 듭니다. 그렇다고 수박을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는 없죠. 그렇지만 세제와 같은 상품들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구입을 하면 아내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섬유유연제뿐 아니라 세제도 대용량으로 구입을 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