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Life

기아자동차 모닝 & 레이 연료호스 교환 리콜 통지

하나모자란천사 2018. 5. 15. 14:12

휴대폰 문자로 아내가 타고 다니는 모닝 차량의 연료호스와 차량 레벨링과 관련되 리콜이 있다고 접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집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리콜통지가 접수되었습니다. 이번 리콜의 경우 기아자동차 경차에 속하는 모닝과 레이 일부 차종이며, 모닝의 경우는 연료호스 문제와 차량 레벨링과 관련된 2건의 리콜이 있습니다. 처음 휴대폰으로 문자를 받고 난 후 시간을 내지 못해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카클)에 방문을 못해서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우편물로 다시 확인 공지가 되니 좋네요.




지난 토요일 사천읍에 나갔다가 생각이 나서 아내의 모닝을 끌고 기아자동차 카클리닉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리콜의 경우 사전 예약을 하고 부품을 수급 받기까지 약 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문자로 받은 리콜 내용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우편물로 접수된 리콜 통지문입니다.



가능하면 위 서비스센터에 연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사전 연락하고 방문 시 당일 수리도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것 때문에 평일에 일부러 시간을 내어서 창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것은 아닌 것 같고, 가까운 기아자동차 카클리닉에 유선으로 예약하면 부품 확보 후 수리 가능한 날짜에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모닝에 대한 리콜의 상세 내역입니다.



저는 현재 리콜 수리를 위해 사천읍에 있는 카클리닉에 예약을 해 두었으며, 수리 완료 후 간략하게 수리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