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2019년 3월 리디북스 도서구입 목록

하나모자란천사 2019. 3. 25. 11:23

꿀 맛 같은 휴가를 다녀왔다. 지금까지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일주일이라는 긴 시간을 쉬어 본 적이 없다. 처음이다. 뭘 할까 고민을 했었다. 처음부터 계획된 휴가가 아니라서 고민이 되었다. 혼자만의 여행은 의미가 없었다. 여행을 하더라도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다. 첫날은 지리산 천왕봉 산행을 다녀왔다. 의미가 있는 일이다. 우선 나의 체력 상태를 확인하고 싶었다. 또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리셋하는 의미도 있었다. 그리고 책을 읽었다. 박경리 작가의 대작인 '토지'다. 이럴 때가 아니면 읽기 힘든 책이다. 그래서 집어 들었다. 시간이 주어지면 읽고 싶은 책은 따로 있었으나 이번에는 토지를 읽었다. 그리고 3월에도 책을 구입했다. 당분간 '토지'를 읽어야 하기에 카트에 담긴 책 중에서 에세이 위주로 책을 구입하지 않았다. 3월에는 한 권의 책만 구입했다.




3월에 구입한 책은 '권학봉의 프로페셔널 사진조명 강의 2'이다. 아직 1권도 읽지 못했지만 2권을 구입했다. 내가 사진을 취미로 활동하는 동안  언젠가는 읽어야 할 책이고 도움이 되는 책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번에도 리디북스를 통해서 전자책으로 구입했다. 종이책의 정가는 55,000원이다. 전자책은 38,500원이다. 이런 종류의 책은 종이책이 좋다. 그러나 나는 전자책도 익숙하다. 그래서 전자책으로 구입을 했다.



매월 리디북스 캐시를 30,000원 충전을 하지만 십오야 쿠폰 할인과 정기 결재로 인한 보너스 포인트를 활용하면 책을 구입할 수 있다. 내가 리디북스를 좋아하는 이유다. 그러나 이번 달에는 이 책을 구입하느라 다른 책을 구입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