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Business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하단에 텐핑의 소문박스를 달아보자

하나모자란천사 2017. 7. 3. 12:10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의 소문박스를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하단에 삽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편의 이야기에서 설명이 되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이후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중 블로그 마케팅 1개월 차인 저에게 눈에 띈 것은 딱 3가지 구글의 애드센스와 오늘 얘기할 텐핑과 그리고 클릭몬 서비스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3가지 모두 서비스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1개월 수익률의 실적은 애드센스 > 텐핑 > 클릭몬 순입니다. 텐핑의 경우 고수익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이용한 광고 노출보다 SNS를 이용한 광고 노출이 더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 위주로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가적으로 텐핑을 운영하기 때문에 텐핑을 통해서는 많은 수익은 없지만 애드센스에 이후 텐핑은 시간을 가지고 알아가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와 같이 나의 블로그에 등록된 글을 읽은 이들이 본문 하단의 소문박스를 클릭했을 때 수익이 발행하는 구조입니다. 텐핑은 소문박스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에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이 소문박스는 블로그의 본문 또는 사이드바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소문박스가 하는 역할이 무엇일까요? 소문박스는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애드센스에 가입 후 조건이 성립되지 않아서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때 저는 텐핑의 소문박스를 본문 하단에 삽입을 했습니다. 해당 본문 내용과의 일치성은 없지만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을 노출함으로써 링크를 클릭 후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달리 내 블로그를 이탈한다는 점입니다. 클릭으로 텐핑의 수익을 추가로 올릴 수 있다는 것 외에는 장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구글의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 소문박스가 오히려 애드센스의 수익률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거할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텐핑의 소문박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텐핑 서비스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은 http://tenping.kr/ 주소를 클릭 후 아래 그림과 같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복잡한 개인정보 입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2단계 인증을 위한 인증번호 입력으로 회원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과정에서 선후배 등록하기가 있는데 회원가입단계에서 선후배를 가입하지 않고 향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선후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텐핑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고 자신의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잘 알려주는 선배를 멘토로 정하는 것이 좋겠죠.



선후배를 등록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씩 지급을 합니다. 많은 후배를 확보할 경우 이로 인한 소득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상위 랭크에 있는 분들 중에서는 광고에 의한 수익 외 선후배 맺기를 통한 포인트로 수익을 얻는 효과도 클 것 같습니다. 반대로 얘기하면 텐핑은 순수하게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 후 텐핑 사이트에서 소문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본문 하단에 노출시킬 광고의 형태를 정합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본문 하단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리스트 형태'를 선호합니다. 저도 동일하게 리스트 형태로 광고를 노출했습니다. 5가지의 형태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에 따라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할 모양이 달라지며 삽입할 코드도 달라집니다. 최종 선택이 끝났으면 코드를 선택하여 복사합니다.



이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해서 HTML/CSS 편집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HTML/CSS 편집 화면에서 HTML을 선택합니다. 본문 하단에 텐핑의 소문박스를 배치하기 위해서는 <body>~</body> 태그 중에서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의 소문박스를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하단에 삽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편의 이야기에서 설명이 되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이후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중 블로그 마케팅 1개월 차인 저에게 눈에 띈 것은 딱 3가지 구글의 애드센스와 오늘 얘기할 텐핑과 그리고 클릭몬 서비스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3가지 모두 서비스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1개월 수익률의 실적은 애드센스 > 텐핑 > 클릭몬 순입니다. 텐핑의 경우 고수익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이용한 광고 노출보다 SNS를 이용한 광고 노출이 더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 위주로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가적으로 텐핑을 운영하기 때문에 텐핑을 통해서는 많은 수익은 없지만 애드센스에 이후 텐핑은 시간을 가지고 알아가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와 같이 나의 블로그에 등록된 글을 읽은 이들이 본문 하단의 소문박스를 클릭했을 때 수익이 발행하는 구조입니다. 텐핑은 소문박스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에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이 소문박스는 블로그의 본문 또는 사이드바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소문박스가 하는 역할이 무엇일까요? 소문박스는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애드센스에 가입 후 조건이 성립되지 않아서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때 저는 텐핑의 소문박스를 본문 하단에 삽입을 했습니다. 해당 본문 내용과의 일치성은 없지만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을 노출함으로써 링크를 클릭 후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달리 내 블로그를 이탈한다는 점입니다. 클릭으로 텐핑의 수익을 추가로 올릴 수 있다는 것 외에는 장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구글의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 소문박스가 오히려 애드센스의 수익률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거할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텐핑의 소문박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텐핑 서비스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은 http://tenping.kr/ 주소를 클릭 후 아래 그림과 같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복잡한 개인정보 입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2단계 인증을 위한 인증번호 입력으로 회원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과정에서 선후배 등록하기가 있는데 회원가입단계에서 선후배를 가입하지 않고 향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선후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텐핑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고 자신의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잘 알려주는 선배를 멘토로 정하는 것이 좋겠죠.



선후배를 등록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씩 지급을 합니다. 많은 후배를 확보할 경우 이로 인한 소득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상위 랭크에 있는 분들 중에서는 광고에 의한 수익 외 선후배 맺기를 통한 포인트로 수익을 얻는 효과도 클 것 같습니다. 반대로 얘기하면 텐핑은 순수하게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 후 텐핑 사이트에서 소문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본문 하단에 노출시킬 광고의 형태를 정합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본문 하단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리스트 형태'를 선호합니다. 저도 동일하게 리스트 형태로 광고를 노출했습니다. 5가지의 형태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에 따라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할 모양이 달라지며 삽입할 코드도 달라집니다. 최종 선택이 끝났으면 코드를 선택하여 복사합니다.



이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해서 HTML/CSS 편집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HTML/CSS 편집 화면에서 HTML을 선택합니다. 본문 하단에 텐핑의 소문박스를 배치하기 위해서는 <body>~</body> 태그 중에서  부분을 찾아  아래에 적당한 곳에 코드를 복사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적당한 위치의 선정은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위치를 선정하면 됩니다. 상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부분을 찾아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의 소문박스를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하단에 삽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편의 이야기에서 설명이 되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이후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중 블로그 마케팅 1개월 차인 저에게 눈에 띈 것은 딱 3가지 구글의 애드센스와 오늘 얘기할 텐핑과 그리고 클릭몬 서비스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3가지 모두 서비스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1개월 수익률의 실적은 애드센스 > 텐핑 > 클릭몬 순입니다. 텐핑의 경우 고수익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이용한 광고 노출보다 SNS를 이용한 광고 노출이 더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 위주로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가적으로 텐핑을 운영하기 때문에 텐핑을 통해서는 많은 수익은 없지만 애드센스에 이후 텐핑은 시간을 가지고 알아가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와 같이 나의 블로그에 등록된 글을 읽은 이들이 본문 하단의 소문박스를 클릭했을 때 수익이 발행하는 구조입니다. 텐핑은 소문박스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에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이 소문박스는 블로그의 본문 또는 사이드바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소문박스가 하는 역할이 무엇일까요? 소문박스는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애드센스에 가입 후 조건이 성립되지 않아서 일치하는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때 저는 텐핑의 소문박스를 본문 하단에 삽입을 했습니다. 해당 본문 내용과의 일치성은 없지만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을 노출함으로써 링크를 클릭 후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와 달리 내 블로그를 이탈한다는 점입니다. 클릭으로 텐핑의 수익을 추가로 올릴 수 있다는 것 외에는 장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구글의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 소문박스가 오히려 애드센스의 수익률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거할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텐핑의 소문박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텐핑 서비스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은 http://tenping.kr/ 주소를 클릭 후 아래 그림과 같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복잡한 개인정보 입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2단계 인증을 위한 인증번호 입력으로 회원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과정에서 선후배 등록하기가 있는데 회원가입단계에서 선후배를 가입하지 않고 향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선후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텐핑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고 자신의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잘 알려주는 선배를 멘토로 정하는 것이 좋겠죠.



선후배를 등록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씩 지급을 합니다. 많은 후배를 확보할 경우 이로 인한 소득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상위 랭크에 있는 분들 중에서는 광고에 의한 수익 외 선후배 맺기를 통한 포인트로 수익을 얻는 효과도 클 것 같습니다. 반대로 얘기하면 텐핑은 순수하게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 후 텐핑 사이트에서 소문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본문 하단에 노출시킬 광고의 형태를 정합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본문 하단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리스트 형태'를 선호합니다. 저도 동일하게 리스트 형태로 광고를 노출했습니다. 5가지의 형태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에 따라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할 모양이 달라지며 삽입할 코드도 달라집니다. 최종 선택이 끝났으면 코드를 선택하여 복사합니다.



이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해서 HTML/CSS 편집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HTML/CSS 편집 화면에서 HTML을 선택합니다. 본문 하단에 텐핑의 소문박스를 배치하기 위해서는 <body>~</body> 태그 중에서  부분을 찾아  아래에 적당한 곳에 코드를 복사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적당한 위치의 선정은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위치를 선정하면 됩니다. 상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적당한 곳에 코드를 복사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적당한 위치의 선정은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위치를 선정하면 됩니다. 상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