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5 2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70 버전의 달라진 기능, 크롬 버전 70.0.3538.77 공식빌드 배포

며칠 전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70 버전이 배포가 되었습니다. 관련해서 새로운 버전과 관련된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크게 달라진 점을 찾지 못해서 크롬 70 버전에 대해 별로 포스팅을 할 계획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면서 몇 가지 변화를 느꼈습니다. 마지막 크롬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면 홈 화면이 가장 최근에 사용했던 페이지를 열어줍니다. 이것은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 내용이니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오늘 특별한 것을 하나 찾았습니다. 오늘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 중 평소에 보지 못했던 이상한 아이콘이 보였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크롬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 형태의 아이콘을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볼 수 없었던 아이콘이라 궁금했습니다. 궁금하면 해당 아이콘을 클..

Smart Working 2018.10.25

JBL Flip4 블루투스 스피커 구입 후기

가을이라 산과 들로 나들이를 자주 나간다. 좋은 것은 사랑하는 가족과 늘 함께 하고 싶다. 뭘 해도 좋은 계절이니만큼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즐긴다. 올해 가을에만 각산, 와룡산, 한우산, 갈모봉 등을 다녀왔다. 그리고 여수, 남사예담촌과, 하동레일파크도 다녀왔다. 주로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또는 당일치기 여행이지만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다. 세월의 흔적일까? 조금씩 내가 바뀌고 있음을 느낀다. 예전에는 빡빡한 일정 속에서 많은 것을 보려고 하지만 이제는 한 곳에 오래 머물면서 천천히 보고 즐기는 것이 좋다. 최근 갈모봉 산림욕장에 갔을 때 특히 그랬다. 내려오면서 소금쟁이 쉼터의 정자에서 나무로 만든 등받이 벤치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는 것만으로 좋았다. 2018/..

Must have Items 201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