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해 한 걸음씩 전진 - 문화저널에 글을 기고 할 기회를 날리다 본문

Smart Life

꿈을 향해 한 걸음씩 전진 - 문화저널에 글을 기고 할 기회를 날리다

삶의 행복을 공유하는 하나모자란천사

죽기 전에 내 이름으로 된 책을 한 권 쓰고 싶다는 꿈을 가지면서 꾸준히 글쓰기를 연습하기 위해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브런치에는 나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중 하나의 테마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면서 많은 의미를 가졌던 '미니멀라이프'입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면서 일상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났고 그 얘기를 있는 그대로 글로 옮겼습니다. 그런데 나의 그런 일상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었네요. 문제는 관심을 보였던 시기가 미니멀라이프 이후에 애드센스에 관심을 두고 있었을 때라 브런치가 아닌 티스토리로 다시 글 쓰는 공간을 옮긴 후입니다.





그래도 브런치를 통해서 사천시 시보에 글을 기고하는 기회도 얻었고, 불발로 끝났지만 문화저널이라는 잡지에 글을 올릴 뻔 했네요. 이런 과정이 내 꿈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계속 글쓰기를 하고, 꿈을 잊지 않고 한 걸음씩 나아간다면 언젠가는 꿈에 가까이 다가설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도 꿈을 향하여 나아가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거룩한 시간에 이 글을 남깁니다. 글 쓰는 것이 즐거운 일이 되도록, 아니 일이 아닌 습관으로 만들려 합니다. 세월이 흘러 되돌아볼 시간을 갖게 될 때 이 글을 보면서 웃을 날이 있겠죠. 비록 엉성하고 부족하지만 과정은 소중합니다. 이 짧은 글이 하나 둘 늘어가면서 엉성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아름답게 만들고 채워가겠죠.



Comments 0
댓글쓰기 폼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Total
233,242
Today
227
Yesterday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