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s Studio

하루 종일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였는데도 술상마을은 전어를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하나모자란천사 2017. 8. 22. 23:48

♥ Final Cut Pro X를 이용한 서른한 번째 영상편집


☞ 일시 : 2017-08-20, Sunday

☞ 장소 : 경남 하동군 진교면 술상리

☞ 장비 : Sony FDR-X3000,
            DJI 팬텀4 프로

☞ 비행 : 36

☞ 영상 : 1920 * 1080 Full HD, 60 FPS, 7분 3초

☞ 편집 : Final Cut Pro X Version 10.3.4

☞ 회수 : 31회차









일요일 오후 아이들과 사천첨단 항공우주과학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어머니로부터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집에 장어국 끓여 놓았는데 먹고 가라고 하시네요. 추가로 아이들 뭐 하고 있냐고 묻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보고 싶은 모양입니다. 


항공우주과학관에서 나와서 곧장 어머니댁으로 갔습니다. 이동하는 동안에도 비는 내렸다가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네요. 아이들을 어머니댁에 내려놓고 부둣가로 내려갔습니다. 방파제 끝에 새로운 공사를 하고 있네요. 아마도 진입로 끝에 등대를 만드는 모양입니다. 다행히 비는 그쳐서 부둣가를 돌아 해안에 새롭게 만든 목책을 따라 해안선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아주 잠깐 동안 구름 사이로 햇살이 모습을 드러내어서 드론을 꺼내어 띄워 보았습니다. 아직 하늘에는 구름이 많았지만 평소 보았던 하늘과 달라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날이지만 그래도 술상마을에는 전어와 새우를 먹고자 발걸음 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이제 조금 더 있으면 전어가 정말 맛있는 시즌입니다. 술상마을로 전어 드시러 많이 오세요.